기관/기업소개
저희 회사는 청정지역 통영에서 유명한, 싱싱하고 맛있는 굴과 멍게를 젓갈로, 또 국내산 연어를 감칠맛 나는 연어장을 가공하는 회사입니다. 통영에서 나고 자란 대표이사는, 부모님의 30년 경력의 절임비법을 전수받아, 어릴 적 어머님이 해주시던 정성가득하고 따뜻한 손맛을 가정에서 직접 느끼고 저염 식품, 정성스럽고 건강하며, 조리가 용이한 가정간편식 등의 식품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특성에 맞게, 고객의 마음과 건강을 먼저 생각하며 맛 좋고 질 좋은 먹거리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.
2016년부터 절임식품 사업을 시작해, 첫 해 매출 6천만원, 이듬해 2억 9천만원, 2018년 5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하면서 해마다 2배 가까운 성장을 해 왔습니다. 더 깊은 국내시장과 더 넓은 해외시장으로의 개척을 준비하며, 2019년 법인을 설립해, 본사를 통영 용남면에 위치하고, 물류창고와 제조공장을 갖추고 있으며, 5대의 냉동창고 및 냉장창고, 실링 프레스,세절기, 2대의 절단기 등의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.
특허 제 10-2064315 호의 ‘저염 어리굴젓을 제조하는 방법’, 상표등록 제 40-1477793호, QC인증, ‘경상남도 수산물 공동브랜드 청경해’ 상표 사용지정 등 더 나은 발전을 위해 한발씩 나아가고 있으며, COVID-19(코로나)의 여파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활성화 및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, 라이브방송, SNS 등 차별화되고 미래지향적인 마케팅을 기획하여, 당사 식품의 우수성을 언택트시대에 발맞춰, 고객의 가정에서 느낄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. 신제품 개발에도박차를 가하고 있으며, 통영을 넘어 전국의 안방으로, 전국을 넘어 세계의 안방으로 뻗어나가, 지역경제 나라경제에 기여할 수 있는, 준비 된 회사입니다.
주요 제품소개
어리굴젓- 당일 작업한 통영의 싱싱한 생굴로, 여러번 손질하고 세척 한 후 시원한 맛을 책임지는 무와 상큼한 레몬까지 더해, 특허 받은 제조법으로 버무린 정성가득, 영양만점 어리굴젓입니다.
멍게젓- 멍게 생산 1번지 청정해역 통영에서 당일 작업한 멍게를 바로 손질 해 그 싱싱함과 바다의향을 그대로 담은
멍게젓갈이며, 저칼로리 수산물인 멍게는 노화방지와 피로회복에 효과적입니다.
국산연어장- 아시아최초의 국내양식 연어로 담은 연어장, 수입산 연어보다 안정성이 높으며 지방질이 적고 연어
살결이 결이 촘촘하고 육질이 단단하여 쫄깃한 식감에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.